[유튜브 업로드] 무섭게 팔려나가는 매물들, 하지만 그 속내가 걱정되는 토론토 부동산시장.
본문 바로가기

유튜브

[유튜브 업로드] 무섭게 팔려나가는 매물들, 하지만 그 속내가 걱정되는 토론토 부동산시장.

 

너무 오랜만에 영상을 업로드 하게 되었네요~

 

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, 제가 또 일을 벌였습니다.

주택 내부 레노베이션은 거의 모두 경험했으니...

이젠 외관 레노베이션만 남았네요.

 

불확실한 변동성은 지속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똘똘한 주택을 중심으로 매물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습니다.

물론 아직도 시장에 오래 체류하고 있는 매물들도 있지만,

그 수가 갈수록 줄어들고 있는 상황입니다.

 

찐 반등인지, 추가 하락을 위한 전주곡인지는 조금 더 지켜 보아야 겠지만,

지금 주택을 구입하려는 바이어는 자꾸만 마음이 급해질 수 밖에 없는 요즘이네요~

 

이번 영상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https://youtu.be/tLqxHZHWd9g

 

 

반응형